본문 바로가기

' 어느날... '

2011.10.30 현란이 결혼식




이렇게 또 한명의 동생이 시집을 갔습니다.


역시 신부는 슈퍼 울트라 메가 하이퍼 기가 졸라 캡숑 짱 이쁘군요...


내 신부가 될 여자도 이쁘겠지요...?


하지만 안생겨요...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부되기 직전의 싱글일때의 마지막 독사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월의 어느 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