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Phone '

아이폰 비밀번호 틀리면 비활성화 몇분동안이나 잠기는지 궁금해! 푸는 방법?


아이폰 쓰기전에는 다른 사람들꺼 아이폰 막 잠궈주고 장난치고 놀았었지...

그러다가 네가 아이폰4 지르고는 그런 장난을 안쳤어 ㅋㅋㅋ

그런데 얼마까지 잠기나 너무 궁금한거야!!!!

그래서 뭘 어떻게해...내 폰으로 내가 직접 실험했지 ㅋㅋㅋ

잉여력 쩔어도 뭐 그냥 일하면서 체크해본거라 크게 시간손해 본것도 없어 ㅋㅋㅋㅋㅋㅋ


암튼 처음에 비번 6번 연속으로 틀리면 1분이 잠겨...


 

그리고는 1분 후 다시 틀리면 바로 5분이 잠겨 ㅋㅋㅋ 

뭐 두세번 말고 틀리면 한번만에 바로 잠겨버린다.





그리고 5분이 흘러 다시 비밀번호가 틀리면 한번만에 확 잠기는데 15분...

뭐 여기까지는 괜찮아...






그리고는 15분이 다시 또 흘러서 비밀번호를 풀면 정상으로 돌아가는데...

한번 틀리면 잠기는 시간이 무려!!!!!!!!!!!






60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분 - 5분 - 15분 이렇길래 한 30분 할려나?? 예상했는데 이건 뭐 확 건너뛰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는 60분 후에 또 틀리면 어떻게 되는지 궁금하지????

궁금할꺼야!!!! 나도 졸라 궁금했거등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뭐 별수 있나...또 틀려봤지 ㅋㅋㅋㅋㅋ







아까와 마찬가지로 60분이 다시 잠겨버리더라구...

뭐 예상으로는 2시간이나 3시간이 아닐까 싶었는데...조금은 실망했어 ㅋㅋㅋ

또 다시 60분이 흘러 다시 틀리면 이젠 어떻게 될까 또 궁금했어...

얼마까지가는지 아예 끝장을 보기로 마음을 굳게 먹었지...ㅋ

그래서 과감하게 틀려버렸어!~!!!

그랬더니만 뭐;;;








컴퓨터 통해서 아이튠즈 연결해서 활성화하게 되버리더라구 ㅋㅋㅋㅋㅋㅋㅋ

컴에 연결해서 아이튠즈 드가니까 그냥 훌러덩 활성화 되더니만 싱겁게 풀려버리네....

이거 막 대리점 가서 본인 확인하고 풀어야 하는줄 알고 졸라 쫄았자나 ㅅㅂ!!!!

암튼 잉여력 쩌는 잼난 짓꺼리였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ps. 잠금화면 배경은 내가 직접 만든 배경.

관련게시물 : http://ns77.tistory.com/156